스페인 비자-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접수증을 분실했거나 혹은 도난 당한 경우 아래의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경찰서에서 발급한 분실/도난 신고서
-여권 복사본 (여권 복사본이 없을 경우 외교부에서 발행한 본인 여권 정보 리스트)

비자 신청 필요 서류를 빠짐없이 완벽하게 제출해야 합니다서류가 미비하면 진행이되지 않습니다영사과는 어떠한 경우라도 우편이메일팩스로 추가서류를 받지 않습니다. 

비자 신청 일반적으로 평균 15 정도 소요되나피크 시즌 (6,7,8,9월과 11,12,1,2)에는 3-4 정도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비자 신청 서류를 완벽하게 제출하였다하더라도 이것이 비자 발급을 보장하는 것이아니며,   비자 발급 여부는 비자 심사  결정되는 사항입니다.

원하시면 비자를 신청해보실  있습니다비자 신청에 필요한 서류를 모두 제출했다고해도 비자 발급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비자 발급 여부는 비자 심사  결정됩니다. 

실시간으로  예약 시스켐에 접속하여 가능한 예약이 있는지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원하는 날짜가 뜨지 않는다는  이미  날짜에 예약이  찼다는 의미입니다.
주의예약은 주한 스페인 대사관 홈페이지의 예약 시스템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영사과는 어떠한 예약도 비자창구이메일전화팩스로 받지 않습니다.

아니요추가서류는    09:00 ~ 12:00까지 예약 없이 추가서류 원본  복사본 그리고접수증 지참하셔서 대사관 방문하면 됩니다. 

아니요귀하는 주한 스페인 대사관 홈페이지의 예약 시스템을 통하여 새로운 예약을 잡을  있습니다. 

주한 스페인 대사관에서는 따로 변경할 수가 없습니다. Bookitit 회사에 스페인어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비자 신청 예약하기 전에 개인정보  여권번호 이메일은  제대로 작성했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학생비자일 경우학업 시작일 기준으로 3개월 전부터 비자 신청이 가능합니다.
노동허가서에 관한 비자일 경우노동허가서 발급 날짜로부터   이내에 비자 신청해야 합니다.
워킹홀리데이비자일 경우스페인 입국 예정일을 기준으로 3개월 전부터 비자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니오모든 비자 신청자는 비자 신청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지참하고 예약된 날짜와 시간에 늦지 않게 출석해야 합니다. 

게시물 검색